연예일반

스포츠경향

강다니엘·몬스타엑스·에이티브·(여자)아이들 '유니버스' 독점 화보 공개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입력 2021. 02. 01. 17:00 수정 2021. 02. 01. 17:04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클렙 제공.


글로벌 K-POP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유니버스 오리지널 화보를 2차 오픈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클렙(Klap)은 1일 유니버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화보 2차 라인업을 추가 공개했다. 추가 공개된 화보에는 강다니엘,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셔누, (여자)아이들 멤버 수진, 에이티즈(ATEEZ) 멤버 여상의 새로운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 강다니엘은 탐험가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미를 발산했다. 망원경과 배낭, 랜턴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활용한 화보 콘셉트와 달콤한 눈빛이 시선을 끌었다. 또한 야구부원으로 새롭게 태어난 몬스타엑스 셔누는 완벽한 피지컬에 풋풋한 모습을 소화하며 범접할 수 없는 유니폼 핏으로 남다른 에너지를 선사했다.

에이티즈(ATEEZ)의 여상은 느와르 콘셉트로 반전 매력을 보였다. 붉은 조명 아래 빛나는 강렬한 눈빛은 그 시선을 압도했다. (여자)아이들 수진은 마치 고전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 로맨틱하면서도 클래식한 의상 콘셉트로 싱그러움을 발휘했다.

앞서 박지훈, CIX(씨아이엑스) 멤버 배진영, AB6IX 멤버 이대휘, IZ*ONE(아이즈원) 멤버 예나의 색다른 모습을 담은 화보가 팬들 응을 얻은 데에 이어 이번에는 강다니엘, 몬스타엑스 셔누, (여자)아이들 수진, 에이티즈(ATEEZ) 여상의 매력적인 화보가 눈길을 끌고 있다.

유니버스 오리지널 화보는 총 11팀 K-POP 아이돌 들의 각기 다른 모습을 담아낸 ‘유니버스’만의 독점 콘텐츠다. 1차, 2차 라인업으로 선 공개 한 다채로운 컨셉 화보는 각 멤버 별 다양한 컷들이 매일 공개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더보이즈(THE BOYZ), 아스트로(ASTRO), 우주소녀 등 ‘유니버스’에 합류한 모든 그룹 멤버의 화보들이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무대 밖 K-POP 스타들의 새롭고 신선한 모습을 담은 ‘유니버스’의 독점 오리지널 화보는 1일부터 ‘유니버스’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