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MK스포츠

오나라, '백종원 골목식당' 출연 인증 "먼저 맛보고 왔어요" [똑똑SNS]

김나영 입력 2021. 01. 27. 23:54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오나라가 '백종원 골목식당'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27일 오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먼저 맛보고 왔어요. #골목식당 #미리투어단 #면러버 #생면국수"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오나라는 카메라를 응시하고 여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백종원 골목식당'에서 오나라는 국물 맛을 극찬한데 이어 우아한 면치기의 정석을 선보여 백종원의 감탄을 자아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배우 오나라가 ‘백종원 골목식당’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27일 오나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먼저 맛보고 왔어요. #골목식당 #미리투어단 #면러버 #생면국수”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오늘 10시 30분 #SBS #골목식당 저의 #면치기 구경하러 오세요 #컴온컴온”이라고 덧붙이며 사진을 게재했다.

배우 오나라가 ‘백종원 골목식당’ 출연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오나라 SNS
공개된 사진 속 오나라는 카메라를 응시하고 여신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생면국수를 먹기도 하고, 김성주와 대화를 나누고 있기도 하다.

한편 ‘백종원 골목식당’에서 오나라는 국물 맛을 극찬한데 이어 우아한 면치기의 정석을 선보여 백종원의 감탄을 자아냈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