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108kg' 김수영, 2년간 탄 자동차와 이별 "잘가라" [★SHOT!]

박소영 입력 2021. 01. 27. 23:47

기사 도구 모음

개그맨 김수영이 정든 차와 작별했다.

김수영은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잘가라. 2년 동안 고생했어"라는 메시지가 적힌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김수영은 2년간 잘 타고 다닌 차와 작별하며 인증샷까지 남겨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든다.

한편 '개그콘서트' 출신인 김수영은 최근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44kg 정도 감량했다. '아빠와 아들' 때 164kg였다. 다이어트 하다가 요요가 한 번 왔다. 현재 108kg"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소영 기자] 개그맨 김수영이 정든 차와 작별했다. 

김수영은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잘가라. 2년 동안 고생했어”라는 메시지가 적힌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사진에는 검은색 차량이 담겨 있다. 김수영은 2년간 잘 타고 다닌 차와 작별하며 인증샷까지 남겨 보는 이들을 훈훈하게 만든다. 

한편 ‘개그콘서트’ 출신인 김수영은 최근 “식이요법과 운동으로 44kg 정도 감량했다. '아빠와 아들' 때 164kg였다. 다이어트 하다가 요요가 한 번 왔다. 현재 108kg”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