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BC연예

'라디오스타' 효연, "스페셜 MC 유노윤호=노잼..회식 때도 재미없어"

백아영 입력 2021. 01. 27. 23:12 수정 2021. 01. 27. 23:16

기사 도구 모음

효연이 스페셜 MC로 출연한 유노윤호가 재미없다고 말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빨간 맛~ 궁금해 언니' 특집으로 강주은, 김소연, 효연, 아이키가 출연했다.

이날 효연은 스페셜 MC로 출연한 유노윤호가 노잼이라고 팩폭을 날렸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회식 때 회의 ㅋㅋㅋ", "효연 허당미 뿜뿜이네 ㅋㅋ", "여기서 이수만이요?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효연이 스페셜 MC로 출연한 유노윤호가 재미없다고 말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빨간 맛~ 궁금해 언니' 특집으로 강주은, 김소연, 효연, 아이키가 출연했다.

이날 효연은 스페셜 MC로 출연한 유노윤호가 노잼이라고 팩폭을 날렸다. 이에 유노윤호는 “뭐라고? 콘셉트 잘 잡아야 된다”라고 하며 아시아 노잼이 아니었냐고 묻는 김구라에게 얼마 전 탈퇴했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효연은 “제가 기억하는 오빠는 회식할 때 보면 그 테이블 사람들이 회의하듯 진지하다. 그래서 저 자리 재미없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야기를 듣던 김구라는 “사실 SM에 포복절도 캐릭터가 없다. 거기 진짜 포복절도는 이수만씨다. 돈 많고 포복절도하는 사람 몇 없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회식 때 회의 ㅋㅋㅋ”, “효연 허당미 뿜뿜이네 ㅋㅋ”, “여기서 이수만이요?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