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라디오스타' 효연, "스페셜 MC 유노윤호=노잼..회식 때도 재미없어"
백아영 입력 2021. 01. 27. 23:12 수정 2021. 01. 27. 23:16기사 도구 모음
효연이 스페셜 MC로 출연한 유노윤호가 재미없다고 말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빨간 맛~ 궁금해 언니' 특집으로 강주은, 김소연, 효연, 아이키가 출연했다.
이날 효연은 스페셜 MC로 출연한 유노윤호가 노잼이라고 팩폭을 날렸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회식 때 회의 ㅋㅋㅋ", "효연 허당미 뿜뿜이네 ㅋㅋ", "여기서 이수만이요?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효연이 스페셜 MC로 출연한 유노윤호가 재미없다고 말했다.
2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빨간 맛~ 궁금해 언니' 특집으로 강주은, 김소연, 효연, 아이키가 출연했다.
이날 효연은 스페셜 MC로 출연한 유노윤호가 노잼이라고 팩폭을 날렸다. 이에 유노윤호는 “뭐라고? 콘셉트 잘 잡아야 된다”라고 하며 아시아 노잼이 아니었냐고 묻는 김구라에게 얼마 전 탈퇴했다고 자신 있게 말했다.
효연은 “제가 기억하는 오빠는 회식할 때 보면 그 테이블 사람들이 회의하듯 진지하다. 그래서 저 자리 재미없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야기를 듣던 김구라는 “사실 SM에 포복절도 캐릭터가 없다. 거기 진짜 포복절도는 이수만씨다. 돈 많고 포복절도하는 사람 몇 없다”고 말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회식 때 회의 ㅋㅋㅋ”, “효연 허당미 뿜뿜이네 ㅋㅋ”, “여기서 이수만이요?ㅋㅋㅋㅋㅋㅋㅋ”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C연예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아이언, 사망 뒤 추모 혹은 비난 [종합]
- 김상교 주장 "효연, 마약 여배우 알고 있다" [전문]
- 홍인영→전승빈·심은진, 재차 '인스타 저격' [종합]
- 배진웅, '굿캐스팅'·'대장김창수'·'짐승들' 논란→인스타 비공개 [종합]
- '애로부부' 배윤정 "남편, 나이 열한 살 어려 아기 같더라"
- 라비, '콩고왕자' 가족 조나단·욤비토나 명성에 흠집 [종합]
- 래퍼 빅죠 사망, 향년 43세 "가는 길 따뜻하길" [종합]
- 박봄·이승연, 다이어트 이슈…ADD+갑상선기능저하증 덩달아 [종합]
- 김지우 '일침' 날리게 만든 '진상' 할머니 [인스타]
- 태연·라비, 열애설…데이트 파파라치 사진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