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백종원, 김치찜짜글이에 "뇌피셜로 만든 말도 안되는 요리"..분노 ('골목식당')

박근희 입력 2021. 01. 27. 22:58

기사 도구 모음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이 김치찜짜글이집에 주먹구구식 요리라고 분노했다.

김치짜글이집 사장과 만난 백종원은 "저번에 말한거 해보셨어요?"라고 물었고, 사장이 끓인 육수를 본 뒤 "왜 이렇게 진하게 끓였어요?"라고 지적했다.

이를 들은 백종원은 "육수가 너무 진해지면 느끼해져요"라고 말했다.

이어 백종원은 "연구하는 자세는 정말 좋은데, 주먹구구로 하지말고 검색을 해요"라고 분노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근희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이 김치찜짜글이집에 주먹구구식 요리라고 분노했다. 

27일 방송된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29번째 골목 '성남시 모란역 뒷골목' 세 번째 편이 공개됐다.

김치짜글이집 사장과 만난 백종원은 “저번에 말한거 해보셨어요?”라고 물었고, 사장이 끓인 육수를 본 뒤 “왜 이렇게 진하게 끓였어요?”라고 지적했다. 이어 그는 “고춧가루를 왜 넣었지?”라고 의아해했다. 백종원은 “하여튼 사장님 연구하는데에 일가견이 있어”라며 어이없는 웃음을 지었다.

“육수에 미련을 못 버리셨어요?”라고 묻는 백종원을 보며 사장은 “일단은 여러가지를 하려고 제가 해봤는데”라고 말을 얼버무렸다. 이를 들은 백종원은 “육수가 너무 진해지면 느끼해져요”라고 말했다. “걸쭉한 국물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좋아하겠지만, 라면사리 넣는 김치찌개랑은 안 맞을 수도 있어요”라고 설명했다. 

이어 백종원은 “연구하는 자세는 정말 좋은데, 주먹구구로 하지말고 검색을 해요”라고 분노했다. "주먹구구로 지금 말도 안 되는 짓을 하는 거예요" 라고 목소리를 높였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