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서울

'골목식당' 생면국숫집, 주방공사로 변화..사장님 반색 "너무 좋아졌다"

이게은 입력 2021. 01. 27. 22:46

기사 도구 모음

'백종원의 골목식당' 생면국숫집의 주방공사 결과에 사장님이 반색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성남시 모란역 뒷골목의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백종원을 만난 사장님은 "너무 좋아졌고 편해졌다"라며 가게 변화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백종원은 사장님이 해면기에 면을 풀고 조리하는 모습을 체크하며 부족한 부분을 짚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생면국숫집의 주방공사 결과에 사장님이 반색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성남시 모란역 뒷골목의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생면국숫집은 사장님의 이동 동선과 회전율을 빠르게 변화시키기 위해 가게 구조 일부에 변화를 줬다. 백종원 말에 따르면 공사는 2주 동안 진행됐다고. 백종원은 "에너지가 샘솟아야 버틸 수 있는 힘이 생기는 거다. 매일 힘들고 피곤하면 못 버틴다. 메뉴에 맞는 동선 확보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백종원을 만난 사장님은 "너무 좋아졌고 편해졌다"라며 가게 변화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백종원은 사장님이 해면기에 면을 풀고 조리하는 모습을 체크하며 부족한 부분을 짚었다. 면을 더 탱탱하게 만드는 비법과 틀채 사용법을 전수했다.

한편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SBS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