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골목식당' 생면국숫집, 주방공사로 변화..사장님 반색 "너무 좋아졌다"
이게은 입력 2021. 01. 27. 22:46기사 도구 모음
'백종원의 골목식당' 생면국숫집의 주방공사 결과에 사장님이 반색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성남시 모란역 뒷골목의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백종원을 만난 사장님은 "너무 좋아졌고 편해졌다"라며 가게 변화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백종원은 사장님이 해면기에 면을 풀고 조리하는 모습을 체크하며 부족한 부분을 짚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 생면국숫집의 주방공사 결과에 사장님이 반색했다.
27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성남시 모란역 뒷골목의 세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생면국숫집은 사장님의 이동 동선과 회전율을 빠르게 변화시키기 위해 가게 구조 일부에 변화를 줬다. 백종원 말에 따르면 공사는 2주 동안 진행됐다고. 백종원은 "에너지가 샘솟아야 버틸 수 있는 힘이 생기는 거다. 매일 힘들고 피곤하면 못 버틴다. 메뉴에 맞는 동선 확보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백종원을 만난 사장님은 "너무 좋아졌고 편해졌다"라며 가게 변화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백종원은 사장님이 해면기에 면을 풀고 조리하는 모습을 체크하며 부족한 부분을 짚었다. 면을 더 탱탱하게 만드는 비법과 틀채 사용법을 전수했다.
한편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5분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SBS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JK 김동욱, 10년 진행해온 프로그램 돌연 하차 "납득 안 가"[전문]
- '라디오스타' 강주은 "최민수 2년 은둔생활 중 거액 유혹에 흔들려"
- 윤지오 국내 송환? 法, 캐나다에 범죄증거 보낸다
- '미나리' 윤여정, 20관왕 기록...전미 비평가위원회 여우조연상
- "동물 파양? 사실 아니다" 박은석, 논란 속 반박글 등장...진실게임ing[SS톡]
- 신아영 전 아나운서 축구협 이사 '깜짝 발탁'…그 배경은?
- 안율과 초코파이브, KT 승리를 위해[포토]
- 김보라, 음주운전 '김새론 동승자' 지목에 "제가요?" 황당
- [포토]날아가버린 끝내기 안타에 고개 떨군 두산 조수행
- [포토]4심 합의하는 심판진, 이건 끝내기 안타가 아닌 병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