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백아연, 남자친구한테 전화로 노래 흥얼♥..예능 안한 이유? ('대한외국인')

박근희 입력 2021. 01. 27. 20:54

기사 도구 모음

'대한외국인' 백아연이 예능을 안하는 이유는 본인이 노잼이라서라고 밝혔다.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고막여친vs개그여친' 특집에 달콤한 목소리로 귀를 호강하게 하는 '고막 여친' 백아연, 여자친구 유주와 웃음을 빵빵 터트려주는 '개그 여친' 이은형, 신기루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백아연의 노래를 들은 이은형은 우스꽝스럽게 노래를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박근희 기자] ‘대한외국인’ 백아연이 예능을 안하는 이유는 본인이 노잼이라서라고 밝혔다. 

2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고막여친vs개그여친' 특집에 달콤한 목소리로 귀를 호강하게 하는 ‘고막 여친’ 백아연, 여자친구 유주와 웃음을 빵빵 터트려주는 ‘개그 여친’ 이은형, 신기루가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쳤다.

김용만은 백아연에게 노래를 잘하니까 남자친구한테 노래도 불러주곤 했는지 물었고 이에 백아연은 “전화하다가 흥얼거리는 정도예요” 라면서 노래를 불렀다.

이에 김용만은 “녹이는 목소리 톤이 있는거 같아요”라고 감탄했다. 백아연의 노래를 들은 이은형은 우스꽝스럽게 노래를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는 백아연에게 “예능에 얼굴을 잘 안 비췄어요. 처음보는 거 같아요”라고 말하며 “왜 이런 프로극램에 잘 안나와요?”라고 물었고, 이에 백아연은 “제가 노잼이라”라고 답했다.

박명수는 “아직까진 노잼이지만. 이름이 웃기잖아. 아연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박명수는 “오빠는 구리예요? 아연 구리”라고 무리한 개그를 던졌고, 이에 김용만은 “옆에 (개그맨)후배들이 위기감 느꼈어요. 뭐 저따우꺼(?)를 해”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대한외국인'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