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경향

세계적인 DJ 데이비드 게타, 두바이서 특별 라이브 스트리밍 공연 개최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입력 2021. 01. 27. 19:05 수정 2021. 01. 27. 23:00

기사 도구 모음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경향]

두바이 관광청 제공.


두바이관광청은 오는 2월 6일, 프랑스 출신의 세계적인 DJ 데이비드 게타(David Guetta)의 특별 라이브 스트리밍 공연이 버즈 알 아랍의 헬리패드에서 개최된다고 27일 밝혔다.

철저한 방역수칙하에 열리는 라이브 스트리밍 공연은 두바이의 아름다운 석양과 화려한 불꽃놀이를 배경으로 펼쳐질 예정이며, 팬들은 데이비드 게타의 환상적인 음악을 현장에 가지 않고 집에서 즐길 수 있다.

또, 이번 특별 행사는 뜻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 유니세프 후원과 함께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힘든 상황에 처해있는 아랍에미리트 학생들의 교육을 지원하기 위한 두바이 케어(Dubai Cares)의 캠페인 후원을 독려하기 위해 열리는 것이기 때문이다.

두바이 관광청 제공.


두바이관광청 CEO인 이쌈 카짐(Issam Kazim)은 “두바이관광청은 세계적인 아티스트이자 두바이 주민인 데이비드 게타의 헌신적인 노력을 아낌없이 응원하고 이번 공연을 통해 함께 협력할 수 있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두바이의 대표 랜드마크인 버즈 알 아랍에서 펼쳐지는데이비드 게타의 혁신적인 공연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고,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모두가 하나로 모여 힘든 시기를 극복하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전세계 팬들이 온라인으로 데이비드 게타의 멋진 공연을 관람하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마음껏 즐기기 바란다”고 말했다.

오는 2월 6일, 두바이 현지시간 오후 6시(한국시간 오후 11시)에 방영되는 라이브 스트리밍 공연은 데이비드 게타의 유튜브 채널에서볼 수 있다. 후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