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뉴스엔

서성혁, 웹드라마 '하이!터치' 출연..전 야구부 에이스 된다(공식)

박수인 입력 2021. 01. 27. 17:55

기사 도구 모음

가수 겸 배우 서성혁이 '하이!터치'에 출연한다.

소속사 띵크어바웃엔터테인먼트 측은 1월 27일 "서성혁이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 '하이!터치'에 출연한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하이!터치'는 19살을 맞이하는 겨울, 인생의 기로에 서 있는 한 아이의 드림컴트루하이틴 웹드라마이자, 시청자의 선택에 따라 다른 엔딩이 펼쳐지는 인터렉티브 웹드라마다.

한편 서성혁은 앞서 웹드라마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등에 출연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수인 기자]

가수 겸 배우 서성혁이 '하이!터치'에 출연한다.

소속사 띵크어바웃엔터테인먼트 측은 1월 27일 “서성혁이 하이틴 로맨스 웹드라마 ‘하이!터치’에 출연한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오는 2월 방송 예정인 ‘하이!터치’는 19살을 맞이하는 겨울, 인생의 기로에 서 있는 한 아이의 드림컴트루하이틴 웹드라마이자, 시청자의 선택에 따라 다른 엔딩이 펼쳐지는 인터렉티브 웹드라마다.

특히 서성혁은 부상으로 야구를 그만두게 된 전 야구부 에이스 서은재 역을 맡아 방황을 이어가던 중 노래, 사랑에 빠지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서성혁은 앞서 웹드라마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등에 출연했다. (사진=띵크어바웃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