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엔

'30kg 감량' 홍지민, 웨이트 시작+운동 독려 "몸+마음 건강 파이팅" [SNS★컷]

이예지 입력 2021. 01. 26. 23:50

기사 도구 모음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웨이트를 시작한 근황을 공개했다.

홍지민은 1월 25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살다 보니 웨이트를 하는 날이 왔군요. 절대 안 한다며 진짜 재미없다며 그랬는데, 참 사람 일은 모르는 일이에요. 재미가 올 날을 기약하며 오늘도 그냥 샘이 이끄시는 대로 열심히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생긴 조용태 샘. 다음 주부터 이빨을 드러내신다 하니 무섭지만 또 단순하게 그냥 이끄시는 대로 따라 가겠습니다"라며 웨이트를 시작한 근황을 언급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예지 기자]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웨이트를 시작한 근황을 공개했다.

홍지민은 1월 25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살다 보니 웨이트를 하는 날이 왔군요. 절대 안 한다며 진짜 재미없다며 그랬는데, 참 사람 일은 모르는 일이에요. 재미가 올 날을 기약하며 오늘도 그냥 샘이 이끄시는 대로 열심히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생긴 조용태 샘. 다음 주부터 이빨을 드러내신다 하니 무섭지만 또 단순하게 그냥 이끄시는 대로 따라 가겠습니다”라며 웨이트를 시작한 근황을 언급했다.

이어 “여러분, 리즈시절 돌아가기 다들 잘 들하고 계시죠, 못 입고 있는 옷들 입으셔야죠. 힘들고 귀찮고 배고프고 좀 예민하지만 건강을 위해서 건강한 다이어트해요. 꼭 건강을 위해서입니다. 몸 건강 맘 건강 파이팅입니다. 샘께서 직접 촬영과 편집해서 우와 나도 이런 거 배우고 싶다 못하는 게 너무 많지만 또 하나씩 배우면 되는 걸로 #다이어트 #몸 건강 #마음 건강 #홍지민 TV #리즈시절로 돌아가자 #꿈의 노트 #딱 하루만 #지금 이 순간 #갱년기 준비#안티에이징 #다이어트 식단 #단백질 챙겨 먹기 #근육량 늘리기 #체지방 줄이기 #인바디 #러닝머신 #영양제 #49세 #50세 #도스방 #할 수 있다 #쓰리케어 도시락 #조용태 트레이너 #엄지의 제왕 #감사 #함께해요”라며 운동을 독려했다.

공개된 영상 속 홍지민은 헬스장에서 웨이트 동작을 하며 열심히 운동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홍지민은 지난 2006년 도성수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사진=홍지민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예지 yaez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