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엑스포츠뉴스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 키드밀리와 2월 3일 신곡 발매[공식입장]

김미지 입력 2021. 01. 26. 10:52

기사 도구 모음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트렌디한 아티스트 키드밀리(Kid Milli)가 합작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드레스(dress)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와 키드밀리(Kid Milli) 소속사 인디고 뮤직(Indigo Music)은 지난 25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Face & Mask'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천재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트렌디한 아티스트 키드밀리(Kid Milli)가 합작 프로젝트를 이어간다.

드레스(dress)의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와 키드밀리(Kid Milli) 소속사 인디고 뮤직(Indigo Music)은 지난 25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Face & Mask'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커밍순 이미지에서는 뿌연 공기가 가득한 평야와 함께 방독면을 쓰고 있는 드레스(dress)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더불어 ‘2021. 02. 03 6PM’이라는 발매 일자가 쓰여 있어 두 사람의 새 싱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래퍼 키드밀리(Kid Milli)는 앞서 중독성 강한 비트의 싱글 ‘Bankroll’를 발매하며 합작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린 바 있다.

이에 두 사람이 새롭게 발표하는 새 싱글 'Face & Mask'에는 어떠한 매력이 담겨 또 한 번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수 있을지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프로듀서 드레스(dress)는 그간 ‘쇼미더머니5’, ‘고등래퍼’등의 작업에 참여해 실험적이면서도 매력적인 비트와 멜로디를 선보이며 ‘천재 프로듀서’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져왔다. 래퍼 키드밀리(Kid Millli) 또한 독특한 플로우를 자랑하며 힙합 신의 트렌드 세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프로듀서 드레스(dress)와 래퍼 키드밀리(Kid Milli)의 신곡 'Face & Mask’는 오는 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am8191@xportsnews.com /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