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블랙핑크 로제, 31일 콘서트 'THE SHOW'서 솔로곡 공개.."뮤비 역대급 제작비 투입" [공식]

이승훈 입력 2021. 01. 25. 09:08

기사 도구 모음

 1월 31일 개최되는 블랙핑크의 첫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에서 로제의 솔로곡이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한국시간으로 오는 1월 31일 오후 2시부터 열리는 블랙핑크의 첫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에서는 로제 솔로곡뿐 아니라 정규앨범에 수록된 곡의 퍼포먼스도 최초 공개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이승훈 기자] 1월 31일 개최되는 블랙핑크의 첫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에서 로제의 솔로곡이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YG 측은 "로제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은 이달 중순 모두 끝난 상황"이라며 "역대급의 제작비가 투입됐을 만큼 스케일이 큰 뮤직비디오여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후반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조만간 앨범 발매 일정을 공식 발표할 계획"이라고 25일 밝혔다.

다만 로제가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에게 자신의 솔로곡을 무대에서 먼저 들려주고 싶다는 의견을 전달해와 YG는 고심 끝에 동의했다.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스트림 콘서트에서 아직 발표되지 않은 신곡 무대를 사전 공개한다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자 쉽지 않은 결정. 로제와 YG의 각별한 마음이 팬들에게 큰 기쁨이 될 전망이다.

블랙핑크의 솔로 프로젝트는 2018년 11월 제니가 'SOLO'라는 곡으로 인기 스타트를 끊었다.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쓴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는 얼마전 유튜브에서 조회수 6억뷰를 넘기며 국내 솔로 여자 가수로서 믿기 힘든 대기록을 경신 중이다.

제니 이후 2년 만에 로제가 블랙핑크 두 번째 주자로 솔로곡 발표를 공식화하면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무르익었던 상황 속 이번 희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YG 측은 로제의 솔로곡에 대해 "감미로우면서도 소울 가득한 보컬의 장점을 고스란히 담아냈다"며 "기존 블랙핑크 음악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곡이 될 것"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한국시간으로 오는 1월 31일 오후 2시부터 열리는 블랙핑크의 첫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에서는 로제 솔로곡뿐 아니라 정규앨범에 수록된 곡의 퍼포먼스도 최초 공개된다.

YG 측은 "라이브 밴드와 함께 수준 높은 공연을 꾸미기 위해 지난 두 달간 멤버들이 땀 흘리며 열심히 준비한 공연인 만큼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seunghun@osen.co.kr

[사진] YG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