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츠조선

박솔미 "♥한재석, 과거 느끼하다 생각..누구랑 결혼하지? 싶었다"(1호가)

정유나 입력 2021. 01. 25. 00:13 수정 2021. 01. 25. 00:32

기사 도구 모음

'1호가 될 순 없어' 박솔미가 남편 한재석에 대해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심진화의 집으로 배우 소유진, 박솔미가 찾아온 모습이 그려졌다.

박솔미와 소유진은 남편인 한재석과 백종원에게 아이를 맡겨두고 심진화의 집을 찾았다.

식사를 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고, 심진화는 박솔미와 소유진에게 "이상형과 결혼했냐"고 질문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1호가 될 순 없어' 박솔미가 남편 한재석에 대해 언급했다.

24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는 심진화의 집으로 배우 소유진, 박솔미가 찾아온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심진화는 절친한 소유진과 박솔미에게 '육아 휴식'을 선물해주고자 두 사람을 집으로 초대했다. 박솔미와 소유진은 남편인 한재석과 백종원에게 아이를 맡겨두고 심진화의 집을 찾았다.

이후 소유진과 박솔미는 심진화의 집 앞 마당에서 야외 바비큐 파티를 했다.

식사를 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고, 심진화는 박솔미와 소유진에게 "이상형과 결혼했냐"고 질문했다. 이에 박솔미는 "내가 늘 얘기하지 않나. TV 볼때마다 '저렇게 느끼하게 생긴 사람은 누구랑 결혼하지?'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바로 나였다"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소유진은 한재석에 대해 "우리 나라 배우 중에 제일 잘생겼다고 생각했다"고 말했고, 심진화는 "그럼 뭐에 반해서 결혼한거냐"고 또 한번 물었다. 고민하던 박솔미는 "실수 한 거 같다"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