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몬스타엑스 형원 자작곡 'Nobody Else' 빌보드 월드디지털송 10위

박수인 입력 2021. 01. 23. 11:29

기사 도구 모음

몬스타엑스 형원 자작곡이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1월 22일(미국 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몬스타엑스 정규 3집 'Fatal Love (페이탈 러브)' 수록곡 'Nobody Else (노바디 엘스)'는 23일자 빌보드 월드디지털송 차트 10위에 진입했다.

특히 이 곡은 정규 3집 활동을 마무리 지은 뒤 빌보드 월드디지털송 차트에 올랐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박수인 기자]

몬스타엑스 형원 자작곡이 글로벌 팬심을 뒤흔들었다.

1월 22일(미국 현지시간) 빌보드에 따르면 몬스타엑스 정규 3집 ‘Fatal Love (페이탈 러브)’ 수록곡 ‘Nobody Else (노바디 엘스)’는 23일자 빌보드 월드디지털송 차트 10위에 진입했다.

‘Nobody Else’는 세련된 팝 장르의 곡으로, 향수의 강한 첫 향과 시간이 지날수록 옅어지는 특성을 사랑에 빗대어 표현했다. 몬스타엑스 형원이 직접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하며 처음 그대로의 느낌을 간직하고 싶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이 곡은 정규 3집 활동을 마무리 지은 뒤 빌보드 월드디지털송 차트에 올랐다. 앞서 ‘제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수중 퍼포먼스를 가미한 ‘Nobody Else’ 무대를 선보이며 압도적인 남성미와 섹시한 매력을 과시하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Nobody Else’에 쏠리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몬스타엑스의 글로벌 인기 역시 함께 순항 중이다. 몬스타엑스가 처음으로 발매한 미국 정규앨범 ‘ALL ABOUT LUV (올 어바웃 러브)’는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5위를 차지했고 팝크러쉬의 ’2020년 최고의 앨범 25’에 선정됐으며, 미국 타임지가 발표한 ‘2020년 케이팝을 대표한 노래와 앨범’에까지 이름을 올리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