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타뉴스

몬스타엑스, '킹덤' 출연 최종 고사[공식]

공미나 기자 입력 2021. 01. 22. 19:20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몬스타엑스가 엠넷 '킹덤'에 출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2일 스타뉴스에 "몬스타엑스는 고심 끝에 '킹덤' 출연을 고사했다"고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K팝 팬들 사이에서 '킹덤' 출연 예상팀으로 여러 차례 거론된 팀 중 한 팀이다.

오는 4월 1일 첫 방송을 앞둔 '킹덤'은 '로드 투 킹덤' 우승자인 더보이즈를 비롯해 에이티즈, 스트레이 키즈가 출연을 확정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몬스타엑스 /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몬스타엑스가 엠넷 '킹덤'에 출연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2일 스타뉴스에 "몬스타엑스는 고심 끝에 '킹덤' 출연을 고사했다"고 밝혔다.

'킹덤'은 지난해 방송된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의 후속 프로그램이자 2019년 방송된 '퀸덤'(Queendom)의 남자 아이돌 버전. 남자 아이돌 그룹들이 'K팝 왕좌'의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무대를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몬스타엑스는 K팝 팬들 사이에서 '킹덤' 출연 예상팀으로 여러 차례 거론된 팀 중 한 팀이다. 실제 출연 제의를 받았으나 고심 끝에 출연하지 않는 방향으로 결정을 내렸다.

오는 4월 1일 첫 방송을 앞둔 '킹덤'은 '로드 투 킹덤' 우승자인 더보이즈를 비롯해 에이티즈, 스트레이 키즈가 출연을 확정했다. 아이콘도 출연과 관련 최종 조율 중인이다. MC는 동방신기가 맡는다.

이와 함께 비투비와 SF9도 출연 제안을 받았지만, 각 소속사 측은 아직 출연 여부를 놓고 논의 중이다.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