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LE, '신사동호랭이 걸그룹' 트라이비 공동 프로듀싱[공식]

윤상근 기자 2021. 1. 21. 07: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EXID 멤버로 활동했던 엘리(ELLY)가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TRI.BE, 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선다.

트라이비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엘리가 신사동호랭이와 함께 트라이비의 데뷔 앨범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엘리는 EXID 시절부터 이어 온 신사동호랭이와의 오랜 인연을 바탕으로 트라이비의 데뷔 앨범 작업에 흔쾌히 가세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걸그룹 EXID 멤버로 활동했던 엘리(ELLY)가 신인 걸그룹 트라이비(TRI.BE, 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선다.

트라이비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는 "엘리가 신사동호랭이와 함께 트라이비의 데뷔 앨범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엘리는 EXID 시절부터 이어 온 신사동호랭이와의 오랜 인연을 바탕으로 트라이비의 데뷔 앨범 작업에 흔쾌히 가세했다. 최근에는 신사동호랭이와 함께 '트라이비 설명서' 공동 진행을 맡아 트라이비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트라이비 멤버들 또한 엘리와의 인연이 각별하다. 송선은 엘리가 작곡한 EXID의 곡 대부분의 가이드 녹음을 맡은 바 있으며 현빈은 엘리의 권유로 랩을 시작했다는 후문이다.

엘리는 신사동호랭이와 함께 EXID '위아래', '덜덜덜', 'Ah Yeah', 'HOT PINK', 트러블메이커 '트러블메이커' 등 수많은 히트곡을 공동 작사·작곡했을 만큼 프로듀서로도 두각을 드러냈다. 환상의 호흡을 선보여 온 두 사람이 이번에는 어떤 결과물을 완성했을지 트라이비의 데뷔 앨범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트라이비는 가요계 대표 히트 메이커 신사동호랭이와 세계 최대 음반사 유니버설뮤직이 공동 제작한 7인조 신인 걸그룹. 오는 2월 출격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관련기사]☞ '강제 출국' 에이미, 후덕해진 모습..韓 5년만 유명 여배우 대낮 만취 음주운전 '쾅'.."면허 취소 수준" 최고기·유깻잎, "여자"vs"사랑無" 재결합 동상이몽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윤상근 기자 sgyoon@<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