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여자친구 유주, 오늘(20일) '런 온' OST 'Falling' 발매

황혜진 입력 2021. 01. 20. 08:23

기사 도구 모음

그룹 여자친구 멤버 유주가 새로운 OST를 선보인다.

배우 임시완, 신세경 주연의 JTBC 수목드라마 '런 온' OST Part.10 유주 'Falling'은 1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런 온' 10번째 OST에 참여한 유주는 여자친구의 메인 보컬로,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가수다.

유주는 '냄새를 보는 소녀', '복수가 돌아왔다', '우리, 사랑했을까', '앨리스', '여신강림' 등 다양한 드라마의 OST에 참여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여자친구 멤버 유주가 새로운 OST를 선보인다.

배우 임시완, 신세경 주연의 JTBC 수목드라마 ‘런 온’ OST Part.10 유주 ‘Falling’은 1월 2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런 온’ 10번째 OST에 참여한 유주는 여자친구의 메인 보컬로, 뛰어난 가창력이 돋보이는 가수다. 유주는 ‘냄새를 보는 소녀‘, ‘복수가 돌아왔다‘, ‘우리, 사랑했을까‘, ‘앨리스‘, ‘여신강림’ 등 다양한 드라마의 OST에 참여했다. 2015년, 로꼬와 함께한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우연히 봄’의 성공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실력 또한 입증했다.

‘Falling’은 극 중 점점 깊어지는 두 주인공의 마음을 담은 서정적인 발라드다. 감성적인 기타 선율과 피아노의 조화가 아름다운 곡으로, 파워풀하면서도 맑은 유주의 목소리를 더해 한층 더 따뜻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할 예정이다.

(사진=쏘스뮤직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