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스타뉴스

블랙핑크 제니, 유튜브 11시간만 구독자 100만 돌파

공미나 기자 입력 2021. 01. 16. 23:34

기사 도구 모음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자마자 단숨에 골드버튼을 획득하게 됐다.

제니는 이날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알렸다.

'Hello world . From Jennie'라는 제목의 첫 영상을 통해 제니는 "생일을 맞아 뭘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 여러분과 일상과 재밌는 걸 공유해보고자 카메라를 켰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31일 라이브 스트림 콘서트 'THE SHOW'를 개최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타뉴스 공미나 기자]
제니 /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자마자 단숨에 골드버튼을 획득하게 됐다.

제니의 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는 16일 오후 11시 기준 구독자 수 101만명을 넘어섰다. 첫 영상을 게재하고 채널을 공식적으로 오픈한지 약 11시간 만에 세운 기록이다.

/사진=유튜브 채널 'Jennierubyjane Official'

제니는 이날 자신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개인 유튜브 채널 개설 소식을 알렸다. 'Hello world . From Jennie'라는 제목의 첫 영상을 통해 제니는 "생일을 맞아 뭘 하면 좋을까 생각하다 여러분과 일상과 재밌는 걸 공유해보고자 카메라를 켰다"고 설명했다.

또 영상을 통해 데일리룩을 소개하고, 팝 가수 맨디 무어(Mandy Moore)의 곡 'when will my life begin?' 커버를 공개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31일 라이브 스트림 콘서트 'THE SHOW'를 개최한다.

Copyrightsⓒ 스타뉴스(https://star.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