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투데이

'전참시' 이시영, 35개월 아들 공개 "남편과 닮아" [TV캡처]

최혜진 기자 입력 2021. 01. 16. 23:31

기사 도구 모음

'전참시' 이시영이 남편을 닮은 사랑스러운 아들 정윤이를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배우 오대환, 이시영, 그룹 2AM의 조권이 출연했다.

이어 이시영의 아들 정윤이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스튜디오에서 아들의 영상을 지켜보던 이시영은 "아들이 아빠와 닮았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시영 아들 남편 /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전참시' 이시영이 남편을 닮은 사랑스러운 아들 정윤이를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배우 오대환, 이시영, 그룹 2AM의 조권이 출연했다.

이날 이시영의 매니저는 "이시영이 산악 전문 잡지 표지 모델로 선정돼서 북한산에 올라가게 됐다. 연예인이 산악 잡지 표지 모델이 된 건 처음"이라고 설명했다.

이시영은 잡지 촬영과 유튜브 촬영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매니저는 "이시영이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지 한 달 조금 안 됐다. 산에 올라가서 산에 대한 소개를 하는 유튜브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북한산으로 향하던 이시영은 피곤한 기색을 보였다. 그는 매니저에게 "집에 가니까 아들 정윤이가 문앞에 딱 서있었다. 책 읽어 달라고 해서 정윤이 재우는 데 한 시간이 걸렸다"고 전했다.

이어 이시영의 아들 정윤이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스튜디오에서 아들의 영상을 지켜보던 이시영은 "아들이 아빠와 닮았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stoo.com All Rights Reserved.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