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서울

'나혼산' 황재균, 새 집 공개..거실이 으리으리 "작년 8월에 이사"

이게은 입력 2021. 01. 15. 23:24

기사 도구 모음

'나 혼자 산다' 야구선수 황재균이 새 집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황재균이 2년 만에 재등장해 근황을 전했다.

황재균은 "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리게됐다"며 현 소속팀 KT위즈에서 주장을 맡게 됐다는 소식도 전했다.

황재균은 "15년 만에 첫 골든글러브를 받았다. 계속 2등만 하다가 1등을 하게 됐다"며 기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나 혼자 산다' 야구선수 황재균이 새 집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황재균이 2년 만에 재등장해 근황을 전했다.

황재균은 "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리게됐다"며 현 소속팀 KT위즈에서 주장을 맡게 됐다는 소식도 전했다. 또 지난해 8월 초에 이사했음을 알리며, 새 집을 공개했다.

현관은 다양한 운동화로 꽉 채워졌고 화이트 톤의 깔끔하고 넓은 거실이 돋보였다. 또 골든글러브 트로피가 자리해 눈길을 모았다. 황재균은 "15년 만에 첫 골든글러브를 받았다. 계속 2등만 하다가 1등을 하게 됐다"며 기뻐했다.

새 식구 반려견 2마리에 대해서는 "둘 다 푸들이고 저의 아들, 딸이다. 이름은 초코와 우유로, 합쳐서 초코 우유라고 부른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MBC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