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나혼산' 황재균, 새 집 공개..거실이 으리으리 "작년 8월에 이사"
이게은 입력 2021. 01. 15. 23:24기사 도구 모음
'나 혼자 산다' 야구선수 황재균이 새 집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황재균이 2년 만에 재등장해 근황을 전했다.
황재균은 "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리게됐다"며 현 소속팀 KT위즈에서 주장을 맡게 됐다는 소식도 전했다.
황재균은 "15년 만에 첫 골든글러브를 받았다. 계속 2등만 하다가 1등을 하게 됐다"며 기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스포츠서울 이게은기자] '나 혼자 산다' 야구선수 황재균이 새 집을 공개했다.
15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황재균이 2년 만에 재등장해 근황을 전했다.
황재균은 "오랜만에 다시 인사드리게됐다"며 현 소속팀 KT위즈에서 주장을 맡게 됐다는 소식도 전했다. 또 지난해 8월 초에 이사했음을 알리며, 새 집을 공개했다.
현관은 다양한 운동화로 꽉 채워졌고 화이트 톤의 깔끔하고 넓은 거실이 돋보였다. 또 골든글러브 트로피가 자리해 눈길을 모았다. 황재균은 "15년 만에 첫 골든글러브를 받았다. 계속 2등만 하다가 1등을 하게 됐다"며 기뻐했다.
새 식구 반려견 2마리에 대해서는 "둘 다 푸들이고 저의 아들, 딸이다. 이름은 초코와 우유로, 합쳐서 초코 우유라고 부른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eun5468@sportsseoul.com
사진ㅣMBC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 sportsseoul.com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이하얀 "이혼 후 폭식증→108kg까지 쪄...현재 38kg 감량('터닝포인트')
- 문정원, '장난감 먹튀' 논란 사과 "정확히 기억 안나…부끄럽고 죄송"[전문]
- 야구카드 한 장에 57억? 구매자 "이 카드는 스포츠 카드의 모나리자, 성배"
- 함소원, 거짓 원산지 논란에 "제 탓...직원이 실수했다"[전문]
- 서정희 "어제 교통사고...운전할때 정신 바짝 차려야"[★SNS]
- 신정환 SNS로 근황 "1집 준비 중" [★SNS]
- 아이키인줄… '벌크업' 이유리, 한달간 곡기 끊고 만들었다는 몸매[★SNS]
- 두산 미란다, 한이닝 최다 4사구 신기록(7개)보다 밸러스 실종이 더 걱정[SS 집중분석]
- 최고의 호흡을 보여주는 카스텔로716의 한보라와 한보경, 자매거든요~~ [포토]
- 김고은과 김지현, 가야금과 플륫의 화음이 카스텔로716에 퍼지네...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