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뉴스엔

'사랑의 콜센타' 정승제 "'미스터트롯'서 하트 11개 받아 탈락"

최승혜 입력 2021. 01. 15. 22:26

기사 도구 모음

수학 일타강사 정승제가 '미스터트롯'을 언급했다.

1월 15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는 TOP6가 소통 전문가 김창옥, 육아 박사 오은영,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 수학 일타강사 정승제, 마술사 최현우, 댄스 마스터 박지우와 팀을 이뤄 듀엣무대를 펼쳤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최승혜 기자]

수학 일타강사 정승제가 '미스터트롯'을 언급했다.

1월 15일 방송된 TV CHOSUN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는 TOP6가 소통 전문가 김창옥, 육아 박사 오은영,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 수학 일타강사 정승제, 마술사 최현우, 댄스 마스터 박지우와 팀을 이뤄 듀엣무대를 펼쳤다.

이날 TOP6는 명사 선생님들과의 만남에 앞서 교복을 입고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선배’로 변신에 나섰다. 이어 ‘대한민국 고민 해결사 3대 천왕’인 소통 전문가 김창옥, 육아 박사 오은영,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부터 수학 일타 강사 정승제, 마술사 최현우, 댄스 마스터 박지우까지 각계각층의 명사들이 등장했다.

정승제는 MC 김성주와 붐에게 “제가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것 기억나냐. 직장부 B조에 있었다”고 밝혔다. “당시 하트를 몇 개 받았었냐”는 질문에 정승제는 “11개 받았다”고 밝혔다. 출연자들이 “2개만 더 받았으면”이라며 안타까워하자 정승제는 “박명수님과 이무송님 평생 기억할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사진=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캡처)

뉴스엔 최승혜 csh120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