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엔

'수영♥' 정경호 '슬의사' 시즌2 기타 연습 중? "고독의 시간" [SNS★컷]

이예지 입력 2021. 01. 15. 22:22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정경호가 기타 연습 중인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경호는 작업실로 보이는 소파에 앉아 일렉기타를 무릎에 놓은 채 햄버거를 먹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정경호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에서 밴드를 결성해 기타 실력을 공개한 바 있다.

곧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방영되는 시기인 만큼 댓글에서 누리꾼들은 시즌2 촬영을 위해 기타 연습 중인 거냐는 반응이 주를 이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예지 기자]

배우 정경호가 기타 연습 중인 근황을 전했다.

정경호는 1월 15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고독의 시간 with 엠씨도날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정경호는 작업실로 보이는 소파에 앉아 일렉기타를 무릎에 놓은 채 햄버거를 먹고 있는 모습이다.

앞서 정경호는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1’에서 밴드를 결성해 기타 실력을 공개한 바 있다. 곧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방영되는 시기인 만큼 댓글에서 누리꾼들은 시즌2 촬영을 위해 기타 연습 중인 거냐는 반응이 주를 이뤘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신원호 감독은 “시즌2는 2021년 새로운 계절에 돌아올 예정이니 방송을 통해 모든 부분을 확인해 주셨으면 좋겠다”는 입장을 보였다.

한편 정경호는 지난 2012년부터 그룹 소녀시대 수영과 열애 중이다. (사진=정경호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예지 yaezi@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