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데일리안

[TV 엿보기] '허쉬' 황정민vs 손병호, 진실공방 시작된다..갈등 고조

류지윤 입력 2021. 01. 15. 22:00

기사 도구 모음

'허쉬' 황정민과 손병호가 맞붙는다.

JTBC 금토드라마 '허쉬' 제작진은 15일 한준혁(황정민 분)과 편집국장 나성원(손병호 분)의 미묘한 변화를 포착하며 관계 역전을 예고했다.

하지만 한준혁은 개의치 않고 고수도(신현종 분) 의원을 직접 취재하며 결정적 승부수를 띄웠다.

제작진은 "한준혁과 나성원의 대립이 더욱 팽팽해지며 긴장감을 더한다. 파헤치면 파헤칠수록 깊어져 가는 이들의 뜨거운 진실 공방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허쉬’ 황정민과 손병호가 맞붙는다.


JTBC 금토드라마 ‘허쉬’ 제작진은 15일 한준혁(황정민 분)과 편집국장 나성원(손병호 분)의 미묘한 변화를 포착하며 관계 역전을 예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국장을 등진 한준혁의 얼굴이 금방이라도 폭발할 것처럼 붉어져 있다. 가까스로 분노를 삭이고 일어선 그의 뒷모습을 바라보는 나국장의 눈빛도 호기심을 유발한다.


지난 방송에서 나국장의 의뭉스러운 행보는 계속됐고, 사회부 윤상규(이지훈 분) 부장의 따가운 견제도 멈추지 않았다. 하지만 한준혁은 개의치 않고 고수도(신현종 분) 의원을 직접 취재하며 결정적 승부수를 띄웠다.


제작진은 “한준혁과 나성원의 대립이 더욱 팽팽해지며 긴장감을 더한다. 파헤치면 파헤칠수록 깊어져 가는 이들의 뜨거운 진실 공방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오후 11시 방송.

데일리안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Copyrights ⓒ (주)데일리안,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