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장르 대통합' 송가인 '유스케' 출연, 최초 팝송・사자탈춤..유희열 환호

김은애 입력 2021. 01. 15. 13:32 수정 2021. 01. 15. 14:21

기사 도구 모음

가수 송가인이 오늘(15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여 송가인 '클래스'를 입증한다.

송가인이 밤 12시 40분 방송되는 KBS2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하 유스케)에 출연하여 '장르 올인원' 가수로 또 한번 매력을 펼친다.

한편, 송가인은 '장르가 송가인'이라는 독보적인 타이틀을 얻으며 유일무이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송가인이 출연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늘 15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송가인

[OSEN=김은애 기자] 가수 송가인이 오늘(15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여 송가인 ‘클래스’를 입증한다.

송가인이 밤 12시 40분 방송되는 KBS2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하 유스케)에 출연하여 ‘장르 올인원’ 가수로 또 한번 매력을 펼친다.

특히, 송가인은 방송 ‘최초’로 ‘You Raise Me Up' 무대를 선보인다. 그동안 발라드, 국악, 트로트 등 장르를 넘나들며 ‘장르 한계가 없는 가수’라는 극찬을 받았지만 ‘팝송’을 부르는 건 처음. 선공개 영상은 이미 ‘팝송까지’ 송가인화‘한다’는 반응으로 이미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또한 ‘트로트의 세계화’, ‘퓨전 트롯’의 매력을 담은 타이틀곡 ‘꿈’도 선보인다. ‘꿈’ 무대는 삼고무, 대북, 북청사자놀음 그리고 기타리스트의 선율을 한 무대에 담아, ‘한 편의 대서사’가 깔린 ‘명작’같다는 평으로 연일 화제다. 이에, MC 유희열은 ‘스케치북에서 사자탈춤은 최초’라며 기대를 안고 무대를 관람했다. 유희열뿐만 아니라 현장에 있는 스태프까지, 무대가 끝난 후에도 긴 여운으로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송가인은 ‘장르가 송가인’이라는 독보적인 타이틀을 얻으며 유일무이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지난 26일 발매된 정규 2집 ‘몽(夢)’은 평론가, 리스너들에게 ‘명반’이라는 극찬을 받는 중이며, ‘글로벌 K-트롯 스타’를 발굴하는 ‘트롯 전국체전’에 전라 코치로 출연하며 후배와 동료들을 물심양면 이끌고 있다.

송가인이 출연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늘 15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포켓돌스튜디오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