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연예

이데일리

크리스 에반스, 캡틴 아메리카 복귀설에 "금시초문"

박미애 입력 2021. 01. 15. 11:41

기사 도구 모음

크리스 에반스의 '캡틴 아메리카' 복귀설에 당사자인 크리스 에반스가 금시초문 반응을 보였다.

앞서 미국 매체 데드라인은 이날 크리스 에반스가 마블(영화)의 캡틴 아메리카로 돌아올 것이라며 마블 측과 최종 조율 중에 있다고 보도했다.

그간 크리스 에반스는 여러 차례 캡틴 아메리카를 떠날 것을 밝혀왔고, 2019년 개봉한 '어벤져스:엔드게임'에서는 캡틴 아메리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방패를 팔콘(안소니 마키 분)에게 넘기며 퇴장을 암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이데일리 스타in 박미애 기자] 크리스 에반스의 ‘캡틴 아메리카’ 복귀설에 당사자인 크리스 에반스가 금시초문 반응을 보였다.

크리스 에반스는 14일(현지시간) 트위터(SNS)에 자신의 복귀 소식과 관련해 모르겠다는 듯 의문의 이모티콘을 남겼다.

앞서 미국 매체 데드라인은 이날 크리스 에반스가 마블(영화)의 캡틴 아메리카로 돌아올 것이라며 마블 측과 최종 조율 중에 있다고 보도했다.

그간 크리스 에반스는 여러 차례 캡틴 아메리카를 떠날 것을 밝혀왔고, 2019년 개봉한 ‘어벤져스:엔드게임’에서는 캡틴 아메리카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방패를 팔콘(안소니 마키 분)에게 넘기며 퇴장을 암시했다.

보도 이후 그의 복귀설은 마블 팬들 사이에서는 찬성과 반대로 의견이 엇갈리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박미애 (orialdo@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