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가화제

한국경제

BTS 뷔 '같이 눈사람 만들고 싶은 아이돌' 1위 등극

장지민 입력 2021. 01. 14. 23:42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같이 눈사람을 만들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그 결과, 총 106,729명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뷔는 37,654표를 받아 1위에 올라 명실상부한 '겨울 대세 아이돌'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코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아이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남자 아이돌' 등 겨울 관련 각종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뷔, 겨울 감성 담은 자작곡으로도 주목
뷔 1위 / 사진 = 한경DB


그룹 방탄소년단 뷔가 '같이 눈사람을 만들고 싶은 남자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아이돌 앱 최애돌은 '같이 눈사람 만들고 싶은 남돌은?'이라는 주제로 지난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총 106,729명이 투표에 참여한 가운데 뷔는 37,654표를 받아 1위에 올라 명실상부한 '겨울 대세 아이돌'임을 또 한번 입증했다. 이어 지민, 정국, 진, 슈가 등 BTS 멤버들이 사이좋게 순위를 이었다.

12월 30일이 생일인 뷔는 겨울이면 각종 투표를 휩쓰는 겨울 남자다. ‘코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아이돌’,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남자 아이돌’ 등 겨울 관련 각종 설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뷔는 현재 겨울 감성을 담은 자작곡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뷔가 지난해 8월 발표한 '윈터베어(Winter Bear)'는 겨울을 배경으로 한 노래로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과 뮤직 비디오에까지 참여하며 뷔의 음악적 재능으로 크게 화제가 됐다.

이어 지난 크리스마스에 팬들에게 선물한 자작곡 '스노우 플라워(Snow Flower)'는 눈 속에서 피는 보라색 꽃에 빗대어 힘든 시기를 지나고 있는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하며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장지민 한경닷컴 객원기자 newsinfo@hankyung.com
 

ⓒ 한국경제 &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s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