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K스포츠

신동엽, 동물 사랑 진정성 논란? "앞에서 하는 척 제일 싫어"(어쩌다마주친그개)

손진아 입력 2021. 01. 14. 23:30

기사 도구 모음

'어쩌다 마주친 그 개' 신동엽이 동물 사랑에 관한 진정성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어쩌다 마주친 그 개'(이하 '어쩌개')에는 '동물농장' 아저씨 신동엽이 깜짝 출연했다.

이날 조윤희는 신동엽에게 "궁금한 게 있다. 동물농장 아저씨로 유명하지 않냐. 그런데 동물과 함께 있는 걸 본 적이 없다"라고 그동안의 궁금증을 고백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매경닷컴 MK스포츠 손진아 기자

‘어쩌다 마주친 그 개’ 신동엽이 동물 사랑에 관한 진정성에 대해 언급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어쩌다 마주친 그 개’(이하 ‘어쩌개’)에는 ‘동물농장’ 아저씨 신동엽이 깜짝 출연했다.

이날 조윤희는 신동엽에게 “궁금한 게 있다. 동물농장 아저씨로 유명하지 않냐. 그런데 동물과 함께 있는 걸 본 적이 없다”라고 그동안의 궁금증을 고백했다.

‘어쩌다 마주친 그 개’ 신동엽이 동물 사랑에 관한 진정성에 대해 언급했다. 사진=어쩌개 캡처
이에 신동엽은 “내 스타일이 옛날에도 누가 남들이 볼 때 열심히 하는 척 제일 싫어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난 아무도 안 볼 때 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허경환은 “너무 오래 숨기는 거 아니냐”고 물었고, 신동엽은 “간간히 봉사활동하면서 동물들과 친하게 지내고 있다”라고 답했다. jinaaa@mkculture.com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