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오후의발견' 우지원 "서장훈 나보고 '연예인 될거냐'고 하더니 계속 방송해"
윤효정 기자 입력 2021. 01. 14. 17:22기사 도구 모음
우지원이 서장훈 비화를 공개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라디오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는 농구선수 출신 우지원이 출연했다.
서장훈, 현주엽, 허재 등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들이 맹활약 중이다.
그는 "농구 선후배들이 방송에 많이 나오니까 개인적으로 뿌듯하다. 다른 종목도 좋지만 농구인들이 잘 하면 더 뿌듯하더라"고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우지원이 서장훈 비화를 공개했다.
14일 오후 방송된 MBC라디오 FM4U '오후의 발견 이지혜입니다'에는 농구선수 출신 우지원이 출연했다.
이날 우지원은 "초등학교 5학년 때 농구를 시작했는데 내성적인데 운동하면서 성격이 많이 바뀌었다"라고 말했다.
내성적인 성격으로 방송활동도 했던 것에 대해 "선수 생활을 그만두고 10년 정도 지났는데 그동안 종종 방송을 했다. 잘은 못 하지만 재미있다"라고 말했다.
서장훈, 현주엽, 허재 등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들이 맹활약 중이다. 그는 "농구 선후배들이 방송에 많이 나오니까 개인적으로 뿌듯하다. 다른 종목도 좋지만 농구인들이 잘 하면 더 뿌듯하더라"고 했다.
서장훈에 대해서는 "워낙 입담이 좋고 날카로운 면이 있다"면서 비화를 꺼냈다. 그는 "내가 은퇴하고 해설위원이 돼서 서장훈의 경기를 해설한 적이 있다"면서 "내가 양복입고 있고 서장훈씨는 운동 중일 때인데 '지원이형 왜 이렇게 방송을 많이 해 연예인 할 거야?'라고 하더라. 그런데 서장훈씨가 은퇴하고 '무한도전' 나오고 계속 방송을 하지 않냐. 서장훈은 이에 대해 회피하고 있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요즘은 너무 잘 해서 보기 좋고 바빠서 보기도 힘들다"고 덧붙였다.
ichi@news1.kr
뉴스1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버닝썬 제보' 김상교 '그날의 VVIP 효연아, 마약한 여배우 봤지? 슬슬 불어'
- 홍인영, 전승빈·심은진 결혼에 '이혼하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연애?' 추가 댓글
- 김남희 아나운서 'IQ 156 멘사 출신…수능 언어영역 1문제 틀려'
- [N샷] 서정희, 60세에도 금발 완벽 소화…'은하철도999' 메텔 같네
- 쌈디, 정인이 양부모에 분노 '자비 베풀지 말아달라'
- 심은진, 전승빈과 결혼 비방글에 '내막 존재하지 않아…걱정 말길'
- [N샷] 강재준, 8㎏ 감량 성공 '식단 안함! 오로지 운동'
- '이휘재 아내' 문정원, 이웃 층간소음 항의에 사과→네티즌 비판→글 삭제
- [N샷] 미초바, ♥빈지노에 받은 7000만원대 프러포즈 다이아 반지 자랑
- 심은진·전승빈 결혼→전처 홍인영 의미심장글→'이혼 심은진 때문 아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