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MBC연예

'라스' 전진 "김구라와 2:2 커플 모임.. 형수님이 아기 다루듯이 해"

백아영 입력 2021. 01. 13. 23:50

기사 도구 모음

전진이 김구라와 2대 2 커플 모임을 했다고 밝혔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가요 MC 톱텐' 특집으로 손범수, 전진, 솔비, 찬희가 출연했다.

이날 전진은 "베일에 싸여 있는 구라의 그녀와 2:2 커플 모임으로 만난 적이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형이 식사를 사준다고 해서 만났다. 형수님이 외모도 미인이시고 우아하시다. 그리고 제 아내고 저한테 그러는데 형수님이 약간 김구라씨를 아기 다루듯이 한다"고 이야기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전진이 김구라와 2대 2 커플 모임을 했다고 밝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가요 MC 톱텐’ 특집으로 손범수, 전진, 솔비, 찬희가 출연했다.

이날 전진은 “베일에 싸여 있는 구라의 그녀와 2:2 커플 모임으로 만난 적이 있습니까?”라는 질문에 “형이 식사를 사준다고 해서 만났다. 형수님이 외모도 미인이시고 우아하시다. 그리고 제 아내고 저한테 그러는데 형수님이 약간 김구라씨를 아기 다루듯이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김구라씨가 오빤데 형수님한테 맞춰주는 모습을 봤다. 또 누굴 챙겨주는 모습을 처음 봐서 반전 매력에 놀랐다”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전진은 최근 아내 류이서와 함께 ‘펜트하우스 시즌2’ 카메오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그는 “너무 걱정을 했던 게 많은 사람들 앞에서 긴 대사를 해야 했다. 그런데 그걸 이겨냈다. 평소 ‘펜트하우스’ 팬이어서 나가면 재밌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흔쾌히 출연을 허락해 줘서 출연했다”고 말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오 동반 식사!!”, “‘펜트하우스’ 기대 중”, “어떤 역할로 나올까 궁금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

저작권자(c)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