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공식]'유퀴즈' 스핀오프 예능 '난리났네 난리났어', 오는 28일 밤 9시 첫 방송
이승미 입력 2021. 01. 13. 14:15기사 도구 모음
tv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 론칭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가 오는 28일 목요일 밤 9시 시청자 자기님들을 찾아가는 것.
프로그램의 제목인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76회에 출연했던 김철민 자기님의 성대모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후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매회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등장하며 '1일 1난리'라 불릴 정도로 애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tvN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 론칭한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스핀오프 '난리났네 난리났어'가 오는 28일 목요일 밤 9시 시청자 자기님들을 찾아가는 것.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난리났네 난리났어(연출 박근형)'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자기님들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새로운 확장을 시도하는 스핀오프 프로그램이다. 그간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유퀴저로 나섰던 자기님들을 그들의 삶의 터전에서 다시 만나 때로는 새로운, 때로는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눠볼 전망이다. 무엇보다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이어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가 진행을 맡아 환상의 MC 호흡을 선보일 계획이다.
프로그램의 제목인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유 퀴즈 온 더 블럭' 76회에 출연했던 김철민 자기님의 성대모사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후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매회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등장하며 '1일 1난리'라 불릴 정도로 애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기님의 유행어에서 착안한 프로그램 제목이 팬들의 반가움을 더하고 있는 것.
연출을 맡은 박근형 PD는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에 대해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현 시국으로 인해 기존의 '자만추(자연스러운 만남 추구)' 대신 섭외 포맷으로 바뀌면서 매주 다양한 업에 종사하는 전문가 자기님들을 만나고 있다. 한 분야에서 오랜 시간 매진한 분들의 인생 이야기를 듣다 보면 직접 그분들의 현장에서 추억과 경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듣고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래서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던 '유 퀴즈 동창' 같은 자기님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그들의 이야기로만 전해 들었던 장소에 직접 찾아가 더욱 현실감 넘치고 생생한 토크를 해보려 한다. 궁금했던 것들과 신선한 대화 주제 등 다채로운 재미를 드리고자 노력할 예정이다. 시청자 자기님들의 애정어린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혀 귀추가 주목된다.
tvN '난리났네 난리났어'는 오는 28일 목요일 밤 9시 첫 방송된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조영구 "13년 동안 거짓말 해 왔다…사과 드리고 싶다" (아이콘택트)
- 故 경동호 사망하고 모친도 6시간 만에 세상 떠나…“아들 외롭지 말라고..”
- ‘허리 부상’ 이봉주 근황, 등 굽어 움츠린 모습…안타까운 근황
- 유명 가수, 노숙자로 전락한 사연
- 최준용 "2년만에 이혼…한 해 4억 벌었는데 통장에 돈이 없더라"('동치미')[종합]
- 사유리 “자발적 비혼모, 日서 '미쳤다' 악플 쏟아져”
- 김다은 아나운서 “저 아닙니다”…박수홍 여친 루머 일축
- 인터뷰 중 김정현 눈치 보는 서현…“다시 봐도 황당”
- “김옥빈 칸에서 올누드, 마네킹 몸매보다 예뻐”
- 유명 그룹, 멤버 전원 성폭력 기소…사망한 멤버도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