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포츠동아

'히든룸' 이지아 "오열신, 온몸 맞은 듯 앓아누워" (펜트하우스 스페셜)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입력 2021. 01. 12. 23:38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이지아가 오열신 비하인드를 전했다.

12일 밤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 스페셜 방송 '히든룸'에서는 '펜트하우스'의 주역들이 한데 모여 비하인드 토크를 나눴다.

이날 이지아는 병원 오열신에 대해 "찍고 나서 이틀을 앓아누웠다. 묶인 상태에서 움직이니까 근육이 (놀란 것 같다)"고 고백했다.

그는 "촬영 후에 이틀 동안 일어날 수 없었다. 어떤 스포츠를 해도 그렇게까지 아팠을까 싶다. 순간적으로 힘을 주고 연기하니까 온몸이 맞은 것처럼 아팠다"고 털어놨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동아닷컴]
‘히든룸’ 이지아 “오열신, 온몸 맞은 듯 앓아누워” (펜트하우스 스페셜)

배우 이지아가 오열신 비하인드를 전했다.

12일 밤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 스페셜 방송 ‘히든룸’에서는 ‘펜트하우스’의 주역들이 한데 모여 비하인드 토크를 나눴다.

이날 이지아는 병원 오열신에 대해 “찍고 나서 이틀을 앓아누웠다. 묶인 상태에서 움직이니까 근육이 (놀란 것 같다)”고 고백했다. 그는 “촬영 후에 이틀 동안 일어날 수 없었다. 어떤 스포츠를 해도 그렇게까지 아팠을까 싶다. 순간적으로 힘을 주고 연기하니까 온몸이 맞은 것처럼 아팠다”고 털어놨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