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마이데일리

박서준, 절친 손흥민 특집 인터뷰 맡았다 "손흥민 부탁에 흔쾌히"

입력 2021. 01. 12. 15:49

기사 도구 모음

배우 박서준이 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과 '토트넘 100골 특집 인터뷰'를 가졌다.

소속사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12일 마이데일리에 "박서준이 최근 손흥민 선수와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손흥민 선수가 직접 인터뷰를 부탁했고, 흔쾌히 수락해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네이버는 손흥민의 토트넘 100골 기념 인터뷰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네이버는 토트넘의 소셜미디어 파트너로 이번 손흥민 100골 특집 '언택트 인터뷰'를 준비했다고.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마이데일리 = 허설희 기자] 배우 박서준이 축구선수 손흥민(토트넘)과 '토트넘 100골 특집 인터뷰'를 가졌다.

소속사 어썸이엔티 관계자는 12일 마이데일리에 "박서준이 최근 손흥민 선수와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손흥민 선수가 직접 인터뷰를 부탁했고, 흔쾌히 수락해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서 네이버는 손흥민의 토트넘 100골 기념 인터뷰를 공개한다고 전했다. 손흥민은 지난 1일 프리미어리그(PL) 리즈 유나이티드 전에서 아시아인 최초로 구단 통산 100골을 달성했다. 네이버는 토트넘의 소셜미디어 파트너로 이번 손흥민 100골 특집 '언택트 인터뷰'를 준비했다고.

박서준은 서울의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 질문하고, 손흥민 선수는 런던의 토트넘 훈련장에서 답했다. 한국에서는 JTBC가, 영국에선 토트넘의 공식채널인 SPURS TV가 촬영했다.

이번 인터뷰에서는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수집된 팬들의 질문 총 2,144개 중 가장 가장 기억에 남는 골과 순간, ‘월드클래스’란 평가 등이 주요 질문으로 선정됐다. 손흥민은 절친한 형인 박서준과 함께 인터뷰를 하는 만큼 깊은 이야기를 전했다는 후문이다.

이번 인터뷰는 JTBC 뉴스룸과 네이버의 SPURS TV에 12일 오후 10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