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라디오쇼' 신애라 "♥차인표와 각자 카드 사용, 생활비 안 준다"

장우영 입력 2021. 01. 11. 11:20

기사 도구 모음

'박명수의 라디오쇼' 배우 신애라가 한달 수입에 대해 밝혔다.

1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는 배우 신애라가 출연했다.

신애라는 한달에 얼마를 버느냐는 시그니처 질문에 "예전에는 백화점을 오히려 안 다녔다. 이제 나이가 드니까 쇼핑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연예인이고 나이도 들고 좀 번다면 버는 만큼 써야 한다'고 해서 가끔은 쇼핑을 다닌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신애라 인스타그램

[OSEN=장우영 기자] ‘박명수의 라디오쇼’ 배우 신애라가 한달 수입에 대해 밝혔다.

11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의 ‘직업의 섬세한 세계’ 코너에는 배우 신애라가 출연했다.

신애라는 한달에 얼마를 버느냐는 시그니처 질문에 “예전에는 백화점을 오히려 안 다녔다. 이제 나이가 드니까 쇼핑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연예인이고 나이도 들고 좀 번다면 버는 만큼 써야 한다’고 해서 가끔은 쇼핑을 다닌다”고 말했다.

이어 신애라는 “먹고 싶은 거 먹을 수 있고, 아이들이 뭘 원하면 바로 사주지는 않는다고 해도 사줄 수 있는 형편이다. 금전적인 문제가 있지는 않다”고 덧붙였다.

특히 신애라는 “차인표와는 각자의 카드를 사용한다. 남편 차인표가 특별하게 생활비로 나눈 적은 없다. 경제 관리는 내가 하는 편이다. 차인표는 잘 몰랐는데, 내가 없으니까 은행을 조금씩 다니기 시작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