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1위' 경서 "믿어지지 않는 큰 사랑..열심히 할게요!"

문완식 기자 2021. 1. 11. 09: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경서가 SBS 가요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1위를 한 소감을 밝혔다.

경서는 지난 10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밤하늘의 별을(2020)'으로 1위를 차지했다.

싸이월드 감성 프로젝트의 첫 시작으로 지난해 11월 14일 발매된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2020)'은 지난 2010년 양정승이 발표해 싸이월드 배경음악으로 큰 인기를 모은 '밤하늘의 별을...'을 재해석해 발표한 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경서 /사진=꿈의엔지

신예 경서가 SBS 가요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1위를 한 소감을 밝혔다.

경서는 지난 10일 방송된 '인기가요'에서 '밤하늘의 별을(2020)'으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2위는 걸그룹 에스파(블랙맘바), 3위는 장범준(잠이 오질 않네요)이었다.

'인기가요 1위' 경서 "믿어지지 않는 큰 사랑..열심히 할게요!"

경서는 11일 소속사 꿈의엔진을 통해 "믿어지지 않을 만큼 큰 사랑을 주셔서 기쁘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항상 겸손하게 열심히 하는 가수로 보답하겠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싸이월드 감성 프로젝트의 첫 시작으로 지난해 11월 14일 발매된 경서의 '밤하늘의 별을(2020)'은 지난 2010년 양정승이 발표해 싸이월드 배경음악으로 큰 인기를 모은 '밤하늘의 별을...'을 재해석해 발표한 곡이다.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 돌풍을 일으켰다.

경서는 서울 예술대학 실용음악과에 졸업 예정인 실력파 신예로, 지난 2019년 방송된 채널A 오디션 프로그램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존재감을 나타냈다.

이어 데뷔 싱글 '밤하늘의 별을(2020)'을 통해 특유의 진한 감성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리스너들에 사랑받고 있다.

한편, 경서는 오는 5월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이무송, 28년만에 노사연에 졸혼 제안 "마지막" 김수민 아나, '펜트하우스2' 유출 논란.."내용 충격" 황하나 남자친구, 알고보니 남편..'사망' 충격 진실은 이하얀, 폭식 장애..몸무게 108kg 충격 미스맥심 김나정, 파격 란제리 뒤태..후끈 '핫보디'
문완식 기자 munwansik@<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