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황신혜, 화이트 코트로 뽐낸 범접불가 우아미 [리포트:컷]
하수나 입력 2021. 01. 10. 23:52기사 도구 모음
배우 황신혜가 우아함 넘치는 겨울 외출룩으로 패셔니스타의 매력을 발산했다.
황신혜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삼광데이 #오삼광빌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황신혜가 텅 빈 카페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화이트 코트에 블랙 원피스, 화이트 롱부츠로 멋을 낸 황신혜는 우아함 넘치는 매력과 여신 미모로 감탄을 유발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배우 황신혜가 우아함 넘치는 겨울 외출룩으로 패셔니스타의 매력을 발산했다.
황신혜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삼광데이 #오삼광빌라”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황신혜가 텅 빈 카페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화이트 코트에 블랙 원피스, 화이트 롱부츠로 멋을 낸 황신혜는 우아함 넘치는 매력과 여신 미모로 감탄을 유발한다. 세월 역주행 동안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황신혜는 KBS2 주말극 ‘오! 삼광빌라’를 통해 안방팬들을 만나고 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황신혜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TV리포트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비 "쯔양과 결혼하지 마라"…무슨 일이?
- ‘태양♥’민효린, 꽃 기죽이는 미모...깊어진 고혹미 [리포트:컷]
- 구혜선, 몽환미 넘치는 여신 비주얼 “매일이 리즈 갱신” [리포트:컷]
- 박봄, 몰라보게 날씬해진 근황 '깜짝' [리포트:컷]
- 현빈♥손예진, 네 번째 열애설에 결국 "연인"
- 김현중, 활동 재개?…"칼 같은 시선에 자책"
- 태연 라비 열애?…SM 측 "친한 선후배 사이" [공식입장]
- 이승환, 윤석열 직무 복귀 작심 비판? [이슈 리포트]
- 씨엘, 이런 드레스도 '완벽 소화' [리포트:컷]
- 정일훈, 마약 투약 혐의 인정?…'입대 전 남긴 글' [이슈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