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OSEN

"올해 더 많은 활동 할 것" 레드벨벳·있지, 베스트 디지털송 수상 [제35회 골든디스크]

박판석 입력 2021. 01. 09. 16:51

기사 도구 모음

 그룹 레드벨벳과 있지가 2020년 한 해동안 큰 사랑을 받은 결과, 베스트 디지털송 상을 받았다.

9일 오후 방영된 JTBC '제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레드벨벳과 있지가 베스트 디지털 송으로 음원 부문 본상의 영예를 안았다.

'싸이코'로 베스트 디지털송을 수상하게 된 레드벨벳은 영상으로 수상소감을 밝혔다.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은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발매한 음원들을 대상으로 상을 수상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골든디스크 어워즈'

[OSEN=박판석 기자] 그룹 레드벨벳과 있지가 2020년 한 해동안 큰 사랑을 받은 결과, 베스트 디지털송 상을 받았다. 

9일 오후 방영된 JTBC '제35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레드벨벳과 있지가 베스트 디지털 송으로 음원 부문 본상의 영예를 안았다. 있지는 "믿지 덕분에 이상을 받게 되서 정말 감사하다. 좋은 에너지 줄 수 있도록 노력하는 있지가 되도록 하겠다. 

'싸이코'로 베스트 디지털송을 수상하게 된 레드벨벳은 영상으로 수상소감을 밝혔다. 레드벨벳은"함께 즐겨주셔서 좋은상까지 받게 되서 기쁘다. 올해는 레드벨벳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계획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했다. 

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은 2019년 11월부터 2020년 11월까지 발매한 음원들을 대상으로 상을 수상한다.

이날 음원 부문 시상식에는 있지, 노을, 뉴이스트, 더보이즈, 마마무, 몬스타엑스, 아이유, 오마이걸, 이달의 소녀, 임영웅, 창모 등이 참석했다./
pps2014@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