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온앤오프 시즌2' 2월 돌아온다..화요일 전격 편성 [단독]

박판석 입력 2021. 01. 08. 16:57 수정 2021. 01. 08. 16:58

기사 도구 모음

 tvN '온앤오프' 시즌2가 2월에 방영될 예정이다.

8일 OSEN 취재결과, '온앤오프' 시즌2가 2월 편성을 예정하고 있다.

시즌1은 토요일에 방영됐지만 시즌2는 화요일에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잠시 휴식기를 가진 뒤에 돌아오는 '온앤오프' 시즌2가 어떤 매력을 보여주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온앤오프' 제공

[OSEN=박판석 기자] tvN '온앤오프' 시즌2가 2월에 방영될 예정이다. 

8일 OSEN 취재결과, '온앤오프' 시즌2가 2월 편성을 예정하고 있다. 시즌1은 토요일에 방영됐지만 시즌2는 화요일에 시청자를 만날 예정이다.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ON) 속에서도 ‘사회적 나’와 거리두기 시간(OFF)을 갖는 스타들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8개월 동안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진솔한 일상을 공개하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해 12월 시즌1을 마무리했다.

장예원 아나운서를 비롯해 이혜성 아나운서, 소유, 성시경, 김동완, 엄정화 등 수많은 스타들이 '온앤오프'를 찾았다. 최고 시청률 3%(닐슨코리아 유료가구 전국기준)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했다.

잠시 휴식기를 가진 뒤에 돌아오는 '온앤오프' 시즌2가 어떤 매력을 보여주게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