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엑스포츠뉴스

'도시남녀의 사랑법' 한지은, 화끈한 걸크러쉬 매력..연기 변신 '눈길'

강다윤 입력 2021. 01. 08. 16:06

기사 도구 모음

  배우 한지은이 가식 제로 사랑꾼 오선영으로 완벽 변신해 화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한지은은 열혈 교사이며 연애할 땐 직감이 알려주는 대로 움직이는 뜨거운 여자 '오선영' 역을 맡아 착붙 연기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도시남녀의 사랑법'의 명언 제조기로 등극하며 팩폭 대사들을 맛깔나게 살린 연기로 주목받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엑스포츠뉴스 강다윤 인턴기자]  배우 한지은이 가식 제로 사랑꾼 오선영으로 완벽 변신해 화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한지은은 열혈 교사이며 연애할 땐 직감이 알려주는 대로 움직이는 뜨거운 여자 ‘오선영’ 역을 맡아 착붙 연기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한지은은 냉정과 열정 사이를 오가는 ‘오선영’과 싱크로율 200%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숨김없는 솔직함부터 뜨거운 사랑꾼의 면모까지, 배역이 가진 매력을 십분 살리고 있는 것.

뿐만 아니라 그녀는 ‘도시남녀의 사랑법’의 명언 제조기로 등극하며 팩폭 대사들을 맛깔나게 살린 연기로 주목받고 있다. 연애에 관해 자신만의 신념으로 멋짐을 터뜨리는가 하면, 화끈한 돌직구 명언들로 걸크러시를 발휘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한지은은 ‘오선영’을 통해 색다른 연기 변신을 시도, 비주얼부터 연기력까지 자신만의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팔색조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은 매주 화, 금 오후 5시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M

저작권자 ⓒ 엑스포츠뉴스 (xportsnews.com)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