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뉴스엔

서현, 1억원 상당 여성용품 기부..한파 녹인 선행(공식)

이민지 입력 2021. 01. 05. 13:03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서현이 따뜻한 선행을 펼쳤다.

서현은 최근 1억 원 상당의 여성용품을 국제개발협력 NGO 단체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해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서현이 기부한 여성용품은 국내외의 아동청소년 및 취약계층 등 지원이 필요한 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매 순간 우러나오는 진정성을 바탕으로 사회 곳곳에 보탬이 되는 발걸음을 옮긴 서현을 향해서 많은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서현이 따뜻한 선행을 펼쳤다.

서현은 최근 1억 원 상당의 여성용품을 국제개발협력 NGO 단체 지파운데이션에 기부해 훈훈한 감동을 선사했다.

서현이 기부한 여성용품은 국내외의 아동청소년 및 취약계층 등 지원이 필요한 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기부는 서현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시크릿데이'도 함께 힘을 보태 뜻깊음을 더했다.

서현은 "한 해동안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고 싶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현의 훈훈한 기부 행보는 이전에도 계속됐다. 평소 나눔의 가치에 관심을 두고, 이를 몸소 실천하며 묵직한 울림을 안겨줬다. 앞서 그는 모교의 어려운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 기탁을 시작으로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들과 루게릭 환우들을 위한 지원금을 전해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기도. 뿐만 아니라, 지난해에는 생일 이벤트를 통해 모인 수익금 전액을 쾌척한 바 있다.

이처럼 서현이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히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와 가치가 더 크게 다가온다. 매 순간 우러나오는 진정성을 바탕으로 사회 곳곳에 보탬이 되는 발걸음을 옮긴 서현을 향해서 많은 응원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서현은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사생활'에서 색다른 연기 변신과 안정적으로 작품을 이끌어가는 역량을 선보이며 주연 배우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했다. (사진= 나무엑터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