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국민일보

전진·류이서, '펜트2' 특별출연 "로열패밀리 부부"

박수현 입력 2021. 01. 04. 18:09

기사 도구 모음

전진·류이서 부부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2에 특별 출연한다.

전진·류이서 부부가 오는 2월 첫 방송될 예정인 '펜트하우스' 시즌 2 첫 화에 출연한다고 4일 일간스포츠가 보도했다.

한편 '펜트하우스'는 5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첫 시즌의 막을 내린다.

오는 2월 처음 방송될 시즌2는 월화드라마에서 금토드라마로 시간대를 변경, '날아라 개천용' 후속작으로 돌아온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캡처


전진·류이서 부부가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 2에 특별 출연한다.

전진·류이서 부부가 오는 2월 첫 방송될 예정인 ‘펜트하우스’ 시즌 2 첫 화에 출연한다고 4일 일간스포츠가 보도했다.

두 사람은 극중 배로나(김현수)의 공연 후 열린 파티에 참석한 ‘로열패밀리 부부’로 등장한다. 촬영은 이미 지난 2일 마쳤다.

전진은 과거 그룹 신화로 활동하면서 MBC ‘그분이 오신다’ ‘논스톱4’ 등에 출연하는 등 연기 활동을 병행한 바 있다. 연예인인 아내 류이서는 연기는 처음이지만 남편과 함께하며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졌다.

한편 ‘펜트하우스’는 5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첫 시즌의 막을 내린다. 오는 2월 처음 방송될 시즌2는 월화드라마에서 금토드라마로 시간대를 변경, ‘날아라 개천용’ 후속작으로 돌아온다. 시즌2에도 모든 배우가 하차 없이 출연을 예고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박수현 인턴기자

GoodNews paper ⓒ 국민일보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