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샤이니 is back" SMTOWN 콘서트서 2021년 컴백 예고

이민지 입력 2021. 01. 01. 14:12

기사 도구 모음

샤이니가 3년여만에 컴백한다.

1월 1일 오후 1시(한국시간 기준) 진행된 'SMTOWN LIVE "Culture Humanity"'(에스엠타운 라이브 "컬처 휴머니티")에서 샤이니 컴백이 예고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샤이니는 그동안 군복무, 개인 활동 등으로 완전체 활동이 없었던 상황.

독보적인 음악색을 지닌 샤이니가 올해 컴백을 예고함에 이들이 또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이민지 기자]

샤이니가 3년여만에 컴백한다.

1월 1일 오후 1시(한국시간 기준) 진행된 ‘SMTOWN LIVE “Culture Humanity”’(에스엠타운 라이브 “컬처 휴머니티”)에서 샤이니 컴백이 예고돼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 2008년 데뷔곡 '누난 너무 예뻐'부터 '산소 같은 너', '줄리엣', '링딩동', '루시퍼', '셜록', '드림걸', '뷰' 등 샤이니 히트곡과 함께 2018년 '네가 남겨둔 말'까지 영상을 통해 나열됐다.

이어 '2021 SHINEE IS BACK'이라는 메시지가 등장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샤이니는 그동안 군복무, 개인 활동 등으로 완전체 활동이 없었던 상황.

독보적인 음악색을 지닌 샤이니가 올해 컴백을 예고함에 이들이 또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SM)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