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일반

스포티비뉴스

장동윤, '조선구마사' 촬영 중 낙마 사고.."팔꿈치 부상, 30일 정밀검사"[공식입장]

장진리 기자 입력 2020. 12. 29. 19:12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장동윤이 드라마 '조선구마사' 촬영 중 낙마 사고를 당했다.

SBS 드라마 '조선구마사'(극본 박계옥, 연출 신경수) 관계자는 29일 스포티비뉴스에 "장동윤이 촬영 중 말에서 떨어져 팔꿈치 부상을 당했다"고 밝혔다.

장동윤은 이날 전라남도 담양 일대에서 '조선구마사'를 촬영하던 중 낙마 사고로 팔꿈치 부위에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장동윤의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촬영도 잠시 중단된 상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장동윤. 제공| OCN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장동윤이 드라마 '조선구마사' 촬영 중 낙마 사고를 당했다.SBS 드라마 '조선구마사'(극본 박계옥, 연출 신경수) 관계자는 29일 스포티비뉴스에 "장동윤이 촬영 중 말에서 떨어져 팔꿈치 부상을 당했다"고 밝혔다.

장동윤은 이날 전라남도 담양 일대에서 '조선구마사'를 촬영하던 중 낙마 사고로 팔꿈치 부위에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장동윤의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촬영도 잠시 중단된 상태다.

관계자는 "병원에서 응급 치료를 마친 상태"라며 "30일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조선구마사'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고자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판타지 액션 사극이다. 장동윤은 남자 주인공 충녕대군 역을 맡아 드라마를 촬영 중이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Copyright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