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음악

뉴스엔

러블리즈→드리핀 '울림 더 라이브 3' 2차 라인업 공개(공식)

배효주 입력 2020. 12. 27. 15:45

기사 도구 모음

'울림 더 라이브 3'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2월 26일 오후 9시 공식 SNS를 통해 '울림 더 라이브 3'의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더불어 이번 라인업에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다양한 유닛 구성이 포함되어 있어 '울림 더 라이브 3'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시즌은 '울림 더 라이브 2' 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풍성해진 라인업, 다양한 구성으로 특별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뉴스엔 배효주 기자]

‘울림 더 라이브 3’의 2차 라인업이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2월 26일 오후 9시 공식 SNS를 통해 ‘울림 더 라이브 3’의 2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2차 라인업에는 러블리즈 서지수를 비롯해 골든차일드 장준&승민과 로켓펀치 연희&다현, 드리핀 황윤성&주창욱&김동윤 등이 이름을 올려 단번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이번 라인업에는 그동안 보지 못했던 다양한 유닛 구성이 포함되어 있어 ‘울림 더 라이브 3’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울림 더 라이브’는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선보이는 특별한 라이브 영상 콘텐츠로, 매번 똑같은 노래가 아닌 콘서트, 팬미팅에서만 볼 수 있었던 히든 스테이지를 만날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이번 시즌은 ‘울림 더 라이브 2’ 보다 더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풍성해진 라인업, 다양한 구성으로 특별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라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사진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