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장항준 감독 "아내 김은희 작가 신용카드 쓴다, 이걸로 와인 회식"('북유럽')

김보라 입력 2020. 12. 26. 11:39

기사 도구 모음

 장항준 감독이 아내인 김은희 작가의 경제력에 의지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26일 오전 방송된 KBS2 예능 '북유럽'에서는 장르물의 대가로 꼽히는 김은희 작가와 그녀의 남편인 장항준 영화감독이 출연했다.

이날 장항준 감독은 "아내의 경제력에 자부심이 넘친다"라며 "김은희 작가의 신용카드를 쓴다"고 밝혔다.

'위기일발 풍년빌라'(연출 조현탁)의 대본은 장항준 감독과 김은희 작가가 맡아 2010년 방송된 바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보라 기자] 장항준 감독이 아내인 김은희 작가의 경제력에 의지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26일 오전 방송된 KBS2 예능 ‘북유럽’에서는 장르물의 대가로 꼽히는 김은희 작가와 그녀의 남편인 장항준 영화감독이 출연했다.

이날 장항준 감독은 “아내의 경제력에 자부심이 넘친다”라며 “김은희 작가의 신용카드를 쓴다”고 밝혔다. 

회식을 사랑하는 장항준은 이어 “이 카드로 회식을 한다”고 털어놔 웃음을 안겼다.

이에 김은희 작가는 “요즘은 와인 결제 문자가 날아오는데 그것도 너무 자주 날아온다”고 난색을 표했다.

김은희 작가는 “‘위기일발 풍년빌라’ 작업 당시 남편의 잔소리에 죽을 뻔 했다”고 소회를 밝혔다. 하지만 장항준 감독은 "1년 반의 잔소리를 견딘 김은희 작가가 정말 대단한 것”이라며 병 주고 약주는 발언으로 웃음을 줬다. 

‘위기일발 풍년빌라’(연출 조현탁)의 대본은 장항준 감독과 김은희 작가가 맡아 2010년 방송된 바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북유럽'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