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OSEN

'연중' 김숙X전현무, 연예대상 비하인드→ 뜻밖의 감동스타 1위 '당연한 것들' [어저께TV]

최정은 입력 2020. 12. 26. 07:00

기사 도구 모음

'연중 라이브'에서 방송인 김숙이 '2020 KBS 연예 대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KBS '성탄 기획 연중 라이브' 에서는 지난 24일 방송된 '2020 KBS 연예대상'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한편, 이날 '연중 라이브' 코너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뜻밖의 감동' 스타를 만나봤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최정은 기자] '연중 라이브'에서 방송인 김숙이 '2020 KBS 연예 대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KBS '성탄 기획 연중 라이브' 에서는 지난 24일 방송된 '2020 KBS 연예대상'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

1박 2일'로 신인상을 받은 김선호는 수상소감에 대해 "안 그래도 절 주지 않을까 예상을 했다"며 "너무 너무 감사하다"고 답했다. 

명예의 대상은 김숙에게로 돌아갔다. '연중 라이브'와의 인터뷰에서 김숙은 "현무가 양보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이야기하자, 전현무는 "양보한 적이 없다"며 "속이 부글부글 끓는다"고 답했다. 또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라고 해서 내가 받을 줄 알았다"고 답변해 주변을 폭소하게 했다. 

또 "송은이 씨에게 안마 의자를 선물 한다고 했는데 기억하냐"고 묻자, 김숙은 "기억이 안난다"고 대답해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 옆에서 듣고 있던 송은이는 "제가 꼭 받아내도록 하겠다"고 응수했다.

한편, 이날 '연중 라이브' 코너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뜻밖의 감동' 스타를 만나봤다.

3위에는 반전매력의 소유자 배우 오윤아가 올랐다. 오윤아는 지난 4월 '편스토랑'에서 발달장애를 가진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했다. 아들 민이의 든든한 보호자이자, 자상한 엄마의 모습을 보여줬다. 회를 거듭할수록 오윤아와 아들 민이의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었다. 가수 장윤정이 2위에 올랐다. 장윤정은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가족들과의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감동스타 1위로는 인물이 아닌 노래가 올랐다.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 한 '당연한 것 들'.  지난 2020 백상예술대상 축하공연에는 아역배우 김강훈, 정현준, 김규리, 최유리, 김준 등 다섯 명이 노래를 불렀다. 이에 김희애, 전미도, 조정석을 비롯한 배우들이 눈물을 쏟았다. 아이들이 순수한 목소리로 잊고 있던 소중한 것들을 노래로 전해 감동스타 1위로 올랐다.  

/cje@osen.co.kr

[사진] 연중 라이브 방송화면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