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신곡 '호피무늬' 무대 최초 공개..화사와 함께한 파격 호피 의상까지 [2020 SBS 가요대전]

2020. 12. 25. 21: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명희숙 기자] 가수 엄정화가 여왕의 귀환을 알렸다.

25일 '2020 SBS 가요대전 in DAEGU'가 방송됐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생방송이 아닌 100% 사전 녹화로 진행됐다.

엄정화는 이날 '가요대전'에서 신곡 '호피무늬' 무대를 최초로 공개했다. 먼저 피처링을 함께한 화사가 등장했고, 이어 전신 호피의상을 입은 엄정화가 무대에 함께 했다.

신곡 '호피무늬'는 영원한 건 없다 해도 영원할 순간은 있다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아낸 곡으로, 시대를 넘나들며 자리를 지켜온 가요계의 영원한 디바 엄정화의 진가와 내공을 담아낸 곡이다.

엄정화는 파격적인 의상과 세련된 사운드, 여전한 퍼포먼스까지 명불허전 무대를 보여줬다.

'The Wonder Year'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2020 SBS 가요대전 in DAEGU'에는 방탄소년단, TWICE, 세븐틴, 갓세븐, 몬스타엑스, 마마무, 제시, 뉴이스트, 여자친구, 오마이걸, 아이즈원, 더보이즈, 스트레이 키즈, (여자)아이들, 에이티즈,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프릴, 모모랜드, 크래비티, 트레저, 에스파, 엔하이픈이 출연하며, 붐, 김희철, 에이프릴 나은이 MC를 맡는다.

[사진 = SBS 방송캡처]-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