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의미심장 SNS.. "현실 참 거지같다"

김유림 기자 2020. 12. 24. 15: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의미심장한 SNS글을 남겼다.

권민아는 "똑똑하고 계산적이게 살 바엔 정직하게 살려고 노력해야지. 이득만 노리고 현실적으로 남들과 똑같이 살긴 싫다. 어리고, 무식하고, 고집불통에 자존심이 강해서 세상물정 몰라서 이 말들을 하는걸 수도 있지만 그래도 최대한 공평하게 살려고 해야지"라고 다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의미심장한 SNS글을 남겼다. /사진=권민아 인스타그램

걸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의미심장한 SNS글을 남겼다. 2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법도 엉망인 이 현실을 받아들이기도 어렵고 마냥 쉽게 살아가는 방법이 있음에도 왜 나는 그렇게 못하는지 모르겠다"라며 운을 뗐다.

그는 "나도 도움도 우대도 많이 받으면서 살고 있지만, 이건 내가 반드시 내가 갚아야 할 부분이고 이왕이면 양심적이고 공평하게 살고 싶다"라며 "대단한 위치에 있고 그걸 당연하게 누리고 갑질 하는 사람들을 보면 현실이 참 거지 같구나 별생각이 다 든다"라고 전했다.

권민아는 "똑똑하고 계산적이게 살 바엔 정직하게 살려고 노력해야지. 이득만 노리고 현실적으로 남들과 똑같이 살긴 싫다. 어리고, 무식하고, 고집불통에 자존심이 강해서 세상물정 몰라서 이 말들을 하는걸 수도 있지만 그래도 최대한 공평하게 살려고 해야지"라고 다짐했다.

아울러 "고칠점도 너무 많지만 고쳐주고 싶은 사람도 너무 많다"라며 "그냥 진짜 감사한 마음으로 양심적으로만 살았으면 좋겠다 내가"라고 끝맺었다.

권민아는 지난 7월 AOA 활동 당시 그룹 내 괴롭힘을 받았다고 폭로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는 그룹 탈퇴 이후 배우로 전향해 활동 중이다.

[머니S 주요뉴스]
"세상에나… 엉덩이 볼륨 넘쳐" 아나운서 노출 '헉'
"아슬아슬한 빨간맛"… 대학원생 노출이 '헉'
"美친 골반 좀 봐"… 킴 카다시안, 역시 상위 1%
잔뜩 화난 엉덩이… "33-23-34" 문가비 아찔 몸매
"힙라인 어때요?"… 완벽 'S라인' 몸매 종결자
"베드신인줄"… 스포츠스타, 전 여친과 스킨십 '충격'
"헉! 안 입은 줄"… 걸그룹 멤버 각선미 '아찔'
"수건이 흘러내릴 듯"… '아슬아슬' 누드 여신
"오늘 유혹할래"… '하의실종' E컵녀, 입은거 맞아?
"살짝 보여줄게"… 아슬아슬 들어올린 스커트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