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OSEN

"깜짝 '윌리' 변신" 이광수를 찾아라, 싱크로율100% 데칼코마니 [★SHOT!]

김수형 입력 2020. 12. 23. 18:51 수정 2020. 12. 23. 18:52

기사 도구 모음

배우 이광수가 싱크로율 100%의 윌리로 깜짝 변신했다.

23일인 오늘 배우 이광수가 개인 SNS를 통해서 "#광고 #배스킨라빈스 #메리배라스마스"란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광수는 '윌리를 찾아라'의 '윌리'로 깜짝 변신한 모습.

싱크로율 100%인 이광수의 유쾌한 변신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OSEN=김수형 기자] 배우 이광수가 싱크로율 100%의 윌리로 깜짝 변신했다. 

23일인 오늘 배우 이광수가 개인 SNS를 통해서 "#광고 #배스킨라빈스 #메리배라스마스"란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광수는 '윌리를 찾아라'의 '윌리'로 깜짝 변신한 모습. 싱크로율 100%인 이광수의 유쾌한 변신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한편, 윌리가 된 이광수와 배스킨라빈스가 손잡은 연말 캠페인 ‘메리 배라스마스’는 12월 한 달간 운영될 것이라 밝혔다. 이광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 여전히 활약하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광수SNS' 캡쳐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