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뉴스엔

"우리아빠 너희엄마 불륜" 김영대 폭로에 최예빈 충격 (펜트하우스) [결정적장면]

유경상 입력 2020. 12. 23. 06:47

기사 도구 모음

김영대가 최예빈에게 부모 불륜을 폭로했다.

12월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17회(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에서 하은별(최예빈 분)은 모친 천서진(김소연 분)의 불륜을 알고 경악했다.

하은별이 "지금 뭐라고 했어?"라며 경악하자 주석훈은 "우리 아빠와 너희 엄마 불륜이라고. 네가 말하는 그 더러운 불륜. 좀 조용히 살자. 너나 나나 더 쪽팔려지기 전에"라고 일침 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김영대가 최예빈에게 부모 불륜을 폭로했다.

12월 22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17회(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에서 하은별(최예빈 분)은 모친 천서진(김소연 분)의 불륜을 알고 경악했다.

배로나(김현수 분)가 학교로 돌아오며 주석훈(김영대 분)과 사귄다고 선언하자 하은별은 시험 답안지를 밀려 쓰며 이성을 잃었다. 시험 후 하은별은 배로나에게 “지금이라도 네 엄마가 불륜녀인 것 온 세상이 알게 해줘?”라며 성냈고, 배로나는 “네 아빠 바람난 것 소문내고 싶으면 해봐라”고 맞섰다.

이어 배로나가 주석훈과 다정한 모습을 보이자 하은별은 “네까짓 게 석훈이를 꼬셔? 네 엄마 닮아서 꽃뱀이니?”라며 머리채를 잡고 난투극을 벌였다. 주석훈이 말리자 하은별은 “너 배로나가 어떤 애인지 몰라서 그래? 더러운 가정파괴범이다. 가정 있는 남자 꼬신 게 꽃뱀이고 불륜녀지. 수준 떨어지게 어떻게 배로나를 사귀어? 쪽팔리지 않아?”라고 말했다.

이에 주석훈은 “너랑 나는 뭐 달라? 넌 청아재단 차기 이사장 딸이고 우리 아빠는 회장이라? 그 실체가 뭔지 알아? 우리 아빠와 너희 엄마 만나고 있어”라고 귓속말했다. 하은별이 “지금 뭐라고 했어?”라며 경악하자 주석훈은 “우리 아빠와 너희 엄마 불륜이라고. 네가 말하는 그 더러운 불륜. 좀 조용히 살자. 너나 나나 더 쪽팔려지기 전에”라고 일침 했다.

하은별은 주석훈의 폭로에 “아니야! 그럴 리 없어!”라고 절규하며 제 방안을 때려 부수는 모습으로 폭주했다. 안 그래도 심약한 하은별이 짝사랑하는 주석훈 부친 주단태(엄기준 분)와 모친 천서진의 불륜을 감당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SBS ‘펜트하우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