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스타투데이

'펜트하우스' 김영대, 김현수와 커플 선언.. 최예빈에게 "엄기준x김소연, 불륜" 폭로

허은경 입력 2020. 12. 22. 23:00

기사 도구 모음

'펜트하우스' 김영대가 최예빈에게 진실을 폭로했다.

22일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주동민 연출, 김순옥 극복)에서는 배로나(김현수 분)가 학교 컴백 기념으로 주석훈(김영대 분)과 커플을 선언한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화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

‘펜트하우스’ 김영대가 최예빈에게 진실을 폭로했다.

22일 방송된 SBS 월화 드라마 ‘펜트하우스’(주동민 연출, 김순옥 극복)에서는 배로나(김현수 분)가 학교 컴백 기념으로 주석훈(김영대 분)과 커플을 선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로나는 자신을 좋아하는 석훈에게 “자퇴 번복하고 컴백하는데 이벤트 하나는 있어야 하지 않냐”라면서 커플 선언을 제안했다. 이에 석훈도 화답했고, 친구들 앞에서 두 사람을 팔짱을 끼고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석훈의 쌍둥이 동생인 석경(한지현 분)은 “딱 봐도 배로나가 이용하는 거다. 학교 돌아오려고 오빠를 방패 삼는 것”이라고 반대하고 나섰다. 이에 석훈은 “상관없다”면서 로나를 자리로 친절하게 안내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하은별(최예빈 분)은 석훈과 로나가 사귄다는 사실에 멘탈이 흔들려서 시험지에 번호를 밀려 썼고 58점이라는 형편없는 점수로 반 꼴지를 기록하는 수모를 당했다.

한편, 은별은 로나를 불러내서 모 오윤희(유진 분)를 불륜녀라고 모욕했지만 로나는 당당한 모습이었다. 이어 은별이 로나를 다시 괴롭히려 하자, 마침 석훈이 등장해 두 사람의 싸움을 말렸다.

이후 석훈은 은별에게 “우리라고 뭐가 다르냐. 겉은 잘난 척 고상 떨지만 안은 썩은 쓰레기. 그 실체가 뭔지 아냐? 우리 아빠가 너희 엄마 만나고 있다. 네가 말하는 그 더러운 불륜”이라고 부 주단태(엄기준 분)과 천서진(김소연 분)의 불륜의 실체를 폭로했다. 이에 은별이 광기와 폭주로 분노를 드러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로 매주 월화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보기

    포토&TV

      투표

      이 시각 추천뉴스

      포토로 보는 연예